제휴문의
실시간상담
·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신청 0 / 3명
마감 완료
브랜드
모집기간
25.05.19 ~ 25.06.20
선정일자
70.01.01 ~ 25.06.20
체험일자
70.01.01 ~ 25.06.20
제출일자
70.01.01 ~ 25.06.24
2025.0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키워드
  • 키워드 중 1개를 선택해 제목 맨 앞에 꼭 넣어 주세요.
  • 안내해 드린 키워드를 2개 이상 선택하여 본문, #태그에 2~3회 반복해 작성해 주세요.
  • 단어 및 띄어쓰기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하며, 지켜지지 않으면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리뷰어 미션
없음
없음
없음
없음
업체명

청담 백송

추가 설명
1)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소개된 진짜 맛집 2) 청담역에 위치한 청담맛집 프리미엄 청담백송 은 1++BMS No.9 등급의 프리미엄 한우만을 고집하며, 21일 이상의 저온 숙성을 통해 최고의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자랑하는 고기는 최상의 마블링을 갖추고 있습니다. 3) 백송 청담점은 최고급 비장탄 참숯을 사용하여 깨끗하고 적절한 온도로 고기를 조리합니다. 4) 특수 제작한 무쇠불판을 사용하여 육즙을 가두어 특히 맛있는 소고기를 선보입니다. 5) 20여개의 프라이빗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릴링 서비스, 병 수 제한 없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 발렛 서비스, 아기의자, 친환경 유아 식기 등 모든 게 준비되어 있어 강남 데이트, 청담동 가족외식, 청담동 단체모임, 강남 상견례 식당, 강남 룸식당, 회식장소 등으로 제격인 곳 6) 240세트를 시키면 안심 + 등심 + 새우살 + 안창살을 다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음식이 나와 마치 코스요리 같음 ★★★★★★★★★★★ 이미지 중복을 피하기 위해서 선정 되신 후 이미지는 개인 메세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캠페인 안내
  • 후기 글 및 이미지는 업체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후기 글 작성 후 최소 6개월 이상 포스팅을 유지해야 하며, 해당 기간 동안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을 제공받는 캠페인의 경우에는 재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 체험 캠페인의 경우에는 대리 체험 가능하다고 명시되어있는 캠페인 외에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합니다.
  • 방문 및 예약안내에 명시되어있는 영업시간 확인 후 최소 3일 전 방문 예약 해주시고, 방문 예약 후 취소를 희망하실 때는 마찬가지로 최소 3일 전 업체측에 반드시 먼저 취소요청 후 티블 쪽으로 캠페인 취소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 캠페인 신청 시, 위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지켜지지 않을 시 제공내역에 대한 비용이 청구 됩니다.
캠페인 진행 관련
  • 캠페인 신청 시 신청자 정보 및 필수입력사항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 정당한 사유 없이 리뷰등록기간 내 리뷰를 등록하지 않을 경우 제공된 제공내역의 댓가를 환불 지불해야하며, 형법 제 347조에 따라 법적 처벌 대상이 됩니다.
  • 리뷰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는 리뷰어의 경우 패널티가 적용 되며, 내부 기준에 따라 패널티가 쌓이면 블랙리스트로 지정되어 캠페인 참가에 제한이 됩니다.
  • 배송형 캠페인의 경우 신청 시 주소를 잘못 기입하여 배송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책임은 해당 리뷰어에게 있으며, 문제에 대한 실물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방문형 캠페인의 경우 캠페인 특성 상 예약 시, 예약 취소시 최소 3일 전 사전 연락 필수이며, 예약없이 방문 시 체험 불가합니다.
대가성 표기 공정위 문구 관련
공정위 문구는 반드시 텍스트로 작성하여 하단에 넣어주세요.
이 글은 여블을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 진행되는 모든 캠페인의 대상자는 공정위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준수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 2020년 9월 1일 부터 공정위 심사 지침 개정에 따라 캠페인 리뷰 등록 시 스폰서 배너 삽입 및 대가성 표기는 필수입니다.
  • 블로그 캠페인 : 스폰서 배너를 포스팅 하단에 게재
  • 인스타 캠페인 : #협찬 해시태그를 본문의 첫 부분에 게재
  • 구매평 캠페인 : 위 문구를 소비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표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