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문의
실시간상담

제 1 조(목적)

본 약관은 회원주식회사 에스비에프앤비의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하며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
주식회사 에스비에프앤비(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웹페이지 및 ‘여블’ (회사가 개발 운영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이하 ‘모바일앱’이라고 합니다)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의 권리 및 의무, 기타 제반 사항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가입자격)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회원은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동전화 단말기의 소유자 본인이어야 합니다.

 

 

제 3 조 (서비스 가입)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는 등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3. 고객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을 가지고 신청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충족되지 않았을 경우

 

 

제 4 조 (서비스 해지)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를 통해 서비스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회원으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온라인에서 본 약관을 모두 읽고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본 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은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 사유를 명시합니다 . 게시판을 통해 명시합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건전한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제 7 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중개서비스의 보유 목적과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비스의 내용 및 보유 목적: 광고주와 알바간 광고를 매칭하는 서비스
    • 개인위치정보 보유기간: 회원 탈퇴시 또는 목적 달성시까지, 단, 관련 법령에서 별도로 정하는 경우 그 기한까지
  2.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 처리, 고객 응대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동의한 때로부터 1년간 보유합니다.
  3. 회사는 제16조제2항에 따라 위치정보 수집·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4.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제3항의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제외한 개인위치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률에 따라 보유하여야 하거나 회원이 개인위치정보의 보유에 별도로 동의한 경우에는 회원이 동의한 때로부터 최대 1년간 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탈퇴 및 이용제한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 및 회사의 서비스의 운영을 위하여 정하는 정책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 인 운영을 방해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 경고 조치하거나 사전 통보 후 이용정지 및 영구 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간 직접 결제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2. 회원에게 파산·금치산·한정치산·회생·파산의 결정 또는 선고, 사망, 실종선고, 해산, 부도 등 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3. 결과물 제출에 대한 중복적인 이미지등록
    4. 3회 이상 알바신청 후 미진행시
    5. 회사가 제공한 SNS의 무단사용
    6. 3회 이상 연락 부재시
  3.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제재를 받은 이용자가 이의를 제기하고자 할 경우 회사의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4. 이용계약 종료 후 해당 회원이 진행했던 거래에 대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이에 대한 해결 및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여
    야 합니다.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 관련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 일체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사가 이용자가 게시물을 게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게시한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에 대하여 서비스 내에서 이를 노출할 필요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개선 등을 위한 필요한 최소
    한의 범위에서만 저작권법 등 관련 법령의 제한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 이러한 범위를 넘어 이용자의 게시물을 이용하
    고자 할 경우 사전에 이용 목적에 대한 설명을 드린 후 동의를 얻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이 작성∙제공한 게시물에 관해, 이를 수정∙격리∙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포함하
    여, 복제권∙공연권∙공중송신권∙전시권∙배포권∙대여권∙2차적저작물작성권 등 저작재산권 일체에 대한 권리를 회사에 부여
    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회사와 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상 관계가 있는 제3자에 대해서도 해당 서비스 제공의 목적으로
    하는 경우 동일합니다.
  6. 본 약관에서 회사에 부여된 권리를 제외하고 이용자는 이용자의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용자의 동
    의 없이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공개할 수 없습니다. 단, 이용자가 공유를 목적으로 배포한 게시물 또는 이용자의 동의
    를 얻은 게시물에 한해서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이용, 전시, 배포 및 수정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7. 이용자의 게시물이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회사에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
    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분쟁 발생 시
    해당 이용자는 본인의 책임과 비용으로 분쟁을 해결하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8. 회사는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다음 각호의 사유의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또는 임
    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1. 법령을 위반하거나 범죄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2.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는 경
    3. 기타 회사의 정책에 위반되는 경우

 

 

제 9 조 (서비스내용 변경 통지 등)

  1.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이메일을 발송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사전 일주일 전
    에 통지합니다.
  2. 전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의 회원을 상대로 통지하는 때에는 회사의 웹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함으로써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지급방법 및 구매 수수료

  1. 회사에서 구매한 용역 등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아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무통장입금
    4. 휴대폰 결제
    5. 선불전자지급수단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 11조 회사의 면책

  1. 회사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관련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디도스공격이나 해킹의 발생시 보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금지행위

  1. 알바가가 광고주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직접 거래하는 행위(직접 결제)는 거래의 안전을 위
    하여 금지됩니다. 이 경우 직접 결제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2. 물품 판매 또는 용역 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따라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 행위는 금지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본 조의 금지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
    수, 서비스의 이용제한,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책임제한

회사는 이용자에게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에 대한 약정이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 및 회사의 임직원, 대
리인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4 조 (손해배상)

  1.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로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귀책 정도에 따라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분쟁의 조정)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출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지체 없이 검토합니다.
  3.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6조 (재판권 및 준거법)

전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하며, 소송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에 의하며,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본 약관은 2023년 2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